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건 반칙이자나!! 95만원 '갤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일상/베이에리어

by 침구학개론 2021. 9. 24. 06:27

본문

반응형

오늘 아침 여기저기서 톰브라운 한정판 갤럭시 워치 4 톰브라운 에디션 뉴스가 뜨고 있네요,



기존 톰브라운 워치4 소유자로서는 희소가치가 희석 되는 것 같아 그리 좋은 뉴스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갤워치4 단독 가격이 100만원에 가까운 것을 보면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플립과 폴드 톰브라운 에디션이 너무 잘 나갔고 웃돈 까지 붙었던 상황이여서 이번 와치4톰브라운도 예매 신청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1달 사용해 본 결과 줄갈이, 리폼하고 사용할 것이면 굳이 95만원에 혹은 웃돈을 주고 쓰기에는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예쁨하고 한정판만의 특유의 감성 정도?

기동 화면 자체가 특이하기 때문에 일반 워치하고 구분은 되지만 95까지 올라갈만한 기능이나 다른 장점은 없기 때문에…

하지만 워치4 톰브라운에디션에 동봉되는 두개 추가로 나오는 줄의 옵션이 있어서 따로 줄갈이에 들어가는 비용은 없어도 될듯 합니다.

저는 특히 빨간줄 해 놓은 톰브라운 스트라입 모양을 선호하는데요, 색상도 깔끔하고 천 재질처럼 보이지만 살 닿는 내부는 가죽으로 처리되어 있어 고급짐이 넘쳐납니다.


또한 톰브라운 에디션 커버 있는 플립3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데, 아쉽게도 이번에는 와치4만 추가 판매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줄갈이 불편해 하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 실리콘 줄로만도 패션을 연출하기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실리콘 줄은 톰브라운 커버와 완벽하게 매치되기 때문에 나중에 혹시 톰브라운 커버만이라도 구할 수 있다면 플립3에 커버 끼워서 완벽매치의 멋스러움도 자랑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전화기로 와치4 세트로 충전을 하면 그냥 올려만 두어도 간지가 그냥~ 흘러 넘칩니다.


굳이 톰브라운 Z플립3 없이도 완벽한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죠



9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 해볼 만한 옵션이 될것 같습니다. 발표는 30일에 예정이며 가격은 95만원입니다.(비싸기는 합니다)
워낙 가격이 있어서 되팔이에 위험도는 있지만 득 한다면 바로 2-40정도의 이득은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애플워치3과 비교

지난 이벤트를 놓치신 분들은 갤와치4 톰브라운 에디션 장만을 위한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겠네요,

버즈2 톰브에디션도 괜찮은데, 그것도 한정판매 풀고 출시 될지 의문입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