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회수 떡상, 그 후 뒷이야기

교육/경영, IT

by 침구학개론 2021. 9. 28. 08:27

본문

반응형

지난주 9/21/2021에 보통 100남짓 하던 조회수가 떡상 포스팅 받아서 1700 받았다가 다음날 주춤 하다가 다시 원래데로 원상복귀…

씁쓸합니다.


그래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9/21-22 조회수가 몇몇
포스팅을 위주로 급상승 하였고, 그에 따라서 애드센스 수익도 급등해서 하루 $10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나타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측해 주시기로는 아마도 다음 PC 버전에서 메인이나 티스토리에 노출이 많이 발생한것(?)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전히 정확한 원인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ㅎㅎ

따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홍보하거나 하기 보다는 주로 구독 해주신 분들과 구독하고 있는 분들과의 소통을 위주로 조회수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버프가 빠지고나니 다시 100 언저리 조회수로 나락(?)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ㅎㅎ


일일 애드센스 수익도 다시 $1 아래로 동반급락!!

그래도 버프 받았던 시절이 있어서 일주일(7days)와 이번달 $62 의 수익은 평달 보다 준수하게 Yuji 되고 있습니다. ㅎㅎ 조회수가 줄면서 클릭수도 동반 하락하면서 거의 0/일 로 수렴하네요.


그래도 주말에 쉬었지만 다시 1일 1포스팅을 꾸준하게 하면서 다시 떡상의 기운이 도래 하도록 기원 해 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Fox 뉴스(전형적 보수매체)에 올라온 고속도록 광고사진 클라스 ㅎㅎㅎ



뉴스보다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