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SCO Cisco Systems Inc 에 올해의 운을 배팅 해 보았습니다.

머니/주식

by 침구학개론 2021. 9. 29. 01:31

본문

반응형

씨스코 시스템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미국 실리콘밸리 내의 기업입니다.

현재 주가는 약 $55 선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늘 나스닥이 2.5% 빠지면서 씨스코도 하락은 면치 못하고 있는데요, 인컴 펀드 실적이 좋지 않아 두개 WHIAX, AGDAX 를 각각 $4000 정도에 처분하고 씨스코에 몰빵으로 넣었습니다.


최근 장이 좋지않고 연말까지 종합주가 15% 정도는 빠질 수 있다는 암울한 전망이 나오고 있어서 이제는 좀 안정적으로 배당이나오는 튼튼한 회사로 갈아타려고 하고 있습니다.



$8347 로 씨스코에 몰빵하고 남은 자투리 금액을 역시 3%정도의 배당은 보상되는 KO 코카콜라를 추가 매수 하였습니다.

씨스코는 주당 $55.65에 150주를 매입 하였습니다. 지난 1년간 45% 성장응 했지만 다른 IT관련 보다는 아직 주가가 덜 반영된것 같고 다른 기업에 비해 성장둔화 또는 하방기에도 어느 정도 버텨 줄 것을 예상하고 진입하였습니다.


회사의 경영진 입니다.

영업이익은 계속 늘어나고 앞으로 네트워크 관련 사업에 기대감이 여전하기 때문에 단기 보다는 장기로
들고 있고 배당이라도 계속 먹어 볼 생각입니다.



확실히 조금이라도 주식을 들고 있으면 그 회사에 관심이 가는데 앞으로도 팔로우 하면서 새로운 소식있으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이유
1 더 많은 네트워킹 고객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함에 따라 스위치에서 데이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Cisco의 원스톱샵 에코시스템은 계속 가치를 인정받아야 합니다.
2 퍼블릭 클라우드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Cisc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야 합니다.
3 네트워크에 타격을 줄 장치가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Cisco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분석, 보안 및 의도 기반 네트워킹에 중요한 반면 액세스 지점, 라우팅 및 스위칭에 필요한 Cisco의 하드웨어를 예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