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센바이오, SESN 규제 후퇴 후 구조조정 계획 발표

머니/주식

by 침구학개론 2021. 9. 2. 23:28

본문

반응형

세센바이오, 규제 후퇴 후 구조조정 계획 발표

제가 보유하규 있는 세센 바이오, 계속 해서 회사상대 고소 하라는 변호사 메일과 광고가 날라오고 있지만 그래도 회사가 되살아 날 것에 베팅 하고 한번 지켜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Sessen Bio(나스닥:SESN)은 FDA가 자사의 방광암 치료제인 Vicineum의 승인을 거절하자 비용을 절감하고 사업 요구에 부합하는 구조조정 계획을 승인했고,
구조조정 추진에 따라 바이시넘 개발 과정이 계속되는 동안 자본보전을 목표로 한 기타 비용절감 방안 외에 인력 약 18명(~35%)이 감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워낙 규모는 작았던 회사라 연구 인력 제외 하고는 다 쳐내는 듯 합니다

이 계획으로 연간 현금 비용이 최대 570만 달러 절감될 것으로 예상되며, 3분기에는 고용 계약과 연계된 일회성 비용 및 기타 직원 비용(최대 2달러)을 포함하여 총 구조 조정 비용이 최대 58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측은 "세센바이오는 최고 수준의 윤리와 청렴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비시넘의 안전성과 효능 데이터를 계속 믿고 있다"고 추가 설명을 덧 붙였습니다.


지난 8월, Stat News는 회사가 공개하지 않은 연구 위반과 독성 문제로 인해 Vicineum에 대한 회사의 연구가 엉망이 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오늘은 5% 반등 하면서 지난 폭락 후 어느정도 자리를 잡는 것 처럼 보입니다.

세센 주주님들 불안하시겠지만 뉴스 잘 팔로우 하면서 화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