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핫팟&코리안BBQ @마운틴뷰 다운타운

카테고리 없음

by 침구학개론 2023. 5. 18. 02:09

본문

반응형

슈프림 짭처럼 보이는 마운틴뷰의 슈퍼핫(팟)입니다.
간판과 내부장식을 슈프림과 폰트와 디자인도 비슷하게 해 두었는데, 음... 상표권 침해로 고소미 당하지 않을까 오히려 걱정이 됩니다.

 

Su


지난번 다운타운 거리를 지나다, 대기 줄이 길게 늘어져있고 식당 내부도 북적북적거려서 흥미롭게 지켜보기는 했었는데, 일요일 조금 이른 저녁거리를 찾다가 5PM 저녁 장사시간 오픈을 확인한 후 바로 고고!



다행히도 줄이 있기는 했지만 오픈 첫번째 테이블 사이클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

메뉴는 처음 가본 곳이라 점 어리둥절 했지만 $38/인당으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 그래도 올유캔잇이니 전투적으로 임하면 어느 정도 가성비는 뽑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사람 수대로 서빙되는 핫팟 베이스(국물), 일반 국물과 사천식 매운 국물인데 간은 거의 없는듯한 베이스입니다. 바비큐에 간이 좀 되어있고, 만두 어묵등이 첨가되면 얼추 간이 맞춰지는 편,



다음은 바비큐입니다.
처음 자리에 앉으면 총 10개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기 다섯 가지 채소포함 사이드 다섯 가지로 구성되는데, 뷔페이기는 하지만 먼저 시킨 고기나 채소를 다 먹어야 리필해 주는 방식,


불판도 제때제때 갈아주고 음식이 떨어지기 전 리필용 고기와 핫팟용 채소와 재료들은 미리미리 체크해 주는 센스도 발휘해주기 때문에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은 생고기의 경우 비게가 너무 많이 포함되어 있고, LA 갈비의 경우 간이 너무 쎄게 되있어서 많이 못 먹게(?) 페이크를 좀 쓴 느낌입니다.

하지만 최근의 비싼 외식비를 감안해 보았을 때, 마운틴뷰 나들이에서 큰 부담 없이 BBQ와 핫팟 모두를 즐길 수 있는 Supreme 짝퉁 브랜드 식당 슈퍼핫팟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