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 치약을 찾았다, 암앤헤머 테라브레스

일상/패션, 뷰티

by 침구학개론 2024. 2. 25. 08:07

본문

반응형

미국에 와서 치약을 사용하다 맘에 드는 치약을 찾기 어려웠는데, 드디어 사용하기 괜찮은 치약을 선택했습니다. 

바로 베이킹소다가 들어간 Arm&Hammer 제품 중에 가글로 사용하고 있는 테라브레스가 함유되어 있는 치약, 어느 치약회사가 테라브레스와 콜라보를 할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바로 암앤헤머였네요.

그동안 한국마켓에서 치약을 구입하거나 아마존에서 암앤해머 제품 중 토털케어, 화이트닝 등의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베이킹소다 치약의 특성상 뭔가 좀 개운한 향도 덜하고 치약의 효과에 대해서도 약간의 못 미더움이 있었습니다. 

아마존을 열심히 항해하던 중 발견한 낯익은 테라브레스의 로고가 암앤헤머의 치약에 콜라보되어 있는 제품을 발견,

이전에 사용하던 테라브레스의 녹색과도 잘 매치되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을 때 이전의 암앤헤머 제품이나 다른 치약 보다 확실하게 상쾌함, 세정력 둘 다 잡은 느낌이 듭니다.

현재 유일하게 아마존 구독품으로 자동 배송 오게 하는 세안용 세타필 비누와 가글액이었는데, 여기에 이제 치약까지 추가가 될 것 같습니다. 비누 치약과 생필품은 자동배송이 가격도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떨어지기 전에 알맞게 도착하기 때문에 편한 것 같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이 없더라도 2개 들이 1세트가 11.98달러로 3세트 구입 시 $35가 넘어 무료배송, 나쁘지 않은 딜입니다.

아마존 리뷰도 현재 4.7을 달리고 있어서 어느 정도는 사용감이 인증된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한국에서 구하기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미국에서 새로운 치약을 찾는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