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게임] 네이버 야구9단

일상/놀이

by 침구학개론 2021. 5. 22. 08:30

본문

반응형

네이버 스포츠 섹션에 보면 맨 마지막 탭에 빨간 글씨로 야구9단 이 있다. 2011 벌써 10년이 된 고인물 게임, 앱 실치 없이 브라우져에서 바로 실행 할수 있는 가벼운 야구 매니져 게임으로 크롬북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모바일 실행화면

약간 불편하기는 하지만 네이버앱 모바일이나 다른 모바일 브라우져에서도 가능하고 가볍게 구단을 관리 할수 있는게임, 접은지 오래되어 비활성화 상태였는데 로그인 하고 활성화 시키니, 웬걸 월드리그에서도 마지막 날이라, 곧장 .900 이상의 승률로 승리하고 극강의 슈퍼리그로 승급!

하지막 높음 슈퍼리그의 벽을 체감하며 현재 달랑 10승 94패로 리그 꼴지 8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슈퍼의 목적은 그냥 구장이라도 구입하고 강등되고자 450억을 모아야 하는데, 이마저도 쉽지가 읺네요.

현재는 7등급 류현진이 속해있는 토론토 구장인데, 슈퍼리그에서 월드리그로 강등전에 얼른 450억을 모아서 콜로라도 구장을 접수 해야 합니다.


최대한 긴축재정으로 불필요한 선수들 다 내보내고, 최소한의 라인업, 매일꼬박 챌린지 매치도 10/10 꼬박 채워 하고 있는데 1~10억 보상 중 이상하게 1억이 대부분이여서 아직도 47억은 더 모아야 구장 신축이 가능 할것 같습니다. 경기도 거의 10경기 정도 남은 상태라 홈경기 1억씩 하더라도 아직 턱없이 부족 합니다.


타순

슈퍼리그 올라와서 극강 팀들만 만나서 그런지 그간 잘 키워왔던 타자들 타율 다 버려 놓았고


승수를 쌓기는 커녕 패만 오지게 늘리고, 방어율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이상태로는 월드도 못 버틸듯 🥲), 그래도 월드 내려가면 다만 50승이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슈퍼리그는 콜로라도 구장만을 목표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