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센 바이오 SESN 다시 가나여 ?

머니/주식

by 침구학개론 2021. 8. 24. 03:51

본문

반응형

지난 주에 입성 했던 세센바이오 주식, 금요일날 아주 혼이 났었는데 월요일 급반등 하면서 이익으로 돌아섰습니다.


450주 약 $500에 $1.12로 들어갔는데 오늘 15% 이상 상승하면서 약 $70의 하루 이익, 전체오도 3%상승하며 $15 정도의 이익으로 돌아섰습니다.


오늘도 탄탄하게 오르고 있는 모습으로 진격의 15퍼를 찍어 줍니다.
지난 주 급락의 원인은 FDA 연구결과 불신임과 그에 따른 주주들의 손실로 인해서 소송에 휘말리는 뉴스가 폭주하면서 1불 아래로 무섭게 끌어내렸었는데 악재가 다 반영된 것이니, 월요일 전체 장의 상승과 더불어 15% 이상으로 급반등 하는 모양새 입니다.


여전히 연구결과에 대한 의문과 소송전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돈과 시간이 들어갈지는 모르겠지만 작년부터 이어온 기대는 쉽사리 사그러들진 않을 것으로 보이고
제가 들어간 $1.12 정도의 금액은 $500 정도 모험 해 볼수있는 적당한 가격이지 싶습니다.

불확실성
트위터 소식통은 "동시에 발생하는 모든 나쁜 소식과 마찬가지로 세센의 재판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많은 위반과 독성으로 특징지어진다"고 언급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 소식통은 SESEN의 내부 문서를 통해 215건으로 분류된 2000건이 넘는 재판 위반 사실을 발견한 STAT 기자를 인용했고, 2016년에도 간 부상으로 환자가 한 명 사망한 적이 있는 것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주요 뉴스의 진실성에 더 믿음직스러윤 경향이 있지만 그러나, 그러한 주장들이 유효한지 여부는 검증되어야 하기 때문에 STAT 작성자가 어떻게 회사의 내부 문서를 수집할 수 있는지 즉, 세센 경영진이 유출한 건가요, 아니면 FDA인가요?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돌출된 불확실성입니다. 혹은 내부에서 주가를 일부러 떨어뜨리기 위해 일부러?!? 아시다시피, 시장은 세센이 겪고 있는 극심한 판매 압력을 나타내는 불확실성을 경멸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대부분의 회사가 CRL에서 전체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다는 BMJ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아마도 투자자들은 비시네움의 전망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고. 그 연구에서 저자는 결론지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연구 경과 발표는 누구도 확담 할수 없는 상태 입니다.



FDA는 일반적으로 안전 및/또는 효능 결함과 가장 일반적으로 관련된 여러 실질적인 이유로 스폰서에게 완전한 대응 서한을 발행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많은 경우, 보도 자료는 이러한 서신에 대한 대응으로 발행되지 않았으며, 서신이 작성되었을 때 전체 서신에서 대부분의 진술을 누락하기도 하였습니다. 보도 자료 역시 완 전한 응답 서신에 포함된 세부 정보를 대체하는 불완전한 자료입니다. 신빙성에 의심이 여전히 존재 합니다.

이 새로운 개발은 모두 세센의 투자 방정식에 많은 미지의 것을 만들어냈고, 향후 몇 개월 이내에 Sesen 경영진이 Type A 미팅 이후에 답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이 회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명확하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재무 평가
웰빙을 위해 매년 신체검사를 받는 것처럼, 주식의 재무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세센 주식의 생존 가능성은 "현금 흐름"에 달려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건강은 "현금흐름"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6월 30일에 종료된 2분기(2021년 실적 보고서)를 분석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Sesen은 전년 같은 기간 동안 없음에 비해 2.2,000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회사가 사전 상용화 단계이기 때문에, 다른 측정 기준을 평가하는 것이 우리에게 더 의미가 있습니다. 각 기간 동안 연구개발(R&D)은 720만 달러와 450만 달러로 등록되어. 오늘 투자한 자본이 내일 블록버스터급 이익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60%의 R&D 증가가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떡상의 열매를 즐기기 위해 나무를 심어야 하기 때문에 전 $500불을 넣어두고 기다려 보겠습니다.


앞으로의 변동 사항 팔로우 하면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