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존] 펜타킬 터짐!

일상/놀이

by 침구학개론 2020. 5. 12. 05:15

본문

반응형

오늘 워존 싱글 플레이 하디가 펜타킬 터졌네요.
롤에서도 펜타킬이 없었는데 워존에서 터트릴 줄이야.
비록 직접적인 교전은 아니였지만 킬데래잇 꿀 빨았습니다. 현재 0.5 가 겨우 넘어가네요.

같은 방식으로 최고 7킬 까지 따 보았습니다.

스타팅 포인트에서 한명 잡고 네명 허수아비킬 ㅎㅎㅎ

태극기 달고 707 부대 스킨(최고 커스텀) 달고

역시 한국인은 태극기와 한국 특수부대원이 가장 어울립니다.

태극기에서 풍겨나는 극강의 게임 아우라!

앞으로도 게임 중 재미있는 상황 발생기 자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트나이나, 배틀그라운드 와 비교해봐도 어느 하나 빠짐이 없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워존 싱글 플레이 인듯 합니다.
물론 같이 게임 하기 위해서 파티 구성 해서 하는 것도 좋겠지만, 시간 맞추기도 어렵고 또 서로 플레이 방식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어려움이 좀 있습니다.

이제 곧 155 만렙도 찍어가니 좀 쉬엄쉬엄 하면서 season4 를 기다려 봐야 하겠습니다.

현질 안하고 게임 하려 했지만, 배틀 패스 $9.99 는 구입 하고 말았네요, 다음 씨즌에는 COD 코인 1500 이상 모아 두었으니 현질 없이도 패스 구입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튜브 스트리밍도 계속 하고는 있는데, 아쉽게도 재미있는 장면에서는 언제나 통신상의 문제로 스트리밍이 꺼지는 문제가 발생 하네요.

빨리 솔로모드가 유전무죄 끝나고 다시 굴락 시스템으로 가고 다시 헬기도 등장 해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방향으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500 만 있으면 무한리젠 되는것이 다른 베틀로얄 설정과는 많이 차이가 있으며, 워존의 강점 이였던 굴라그 시스템이 없는게 아쉽긴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창궐하려고 하는 Covid19 모두들 조심 하시고 개인 위생관리에 힘 쓰기기를 바랍니다.

[Corea]94



https://youtu.be/wC0davhIO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