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나이티드 스테이트 안티모니 코퍼레이션 UAMY

머니/주식

by 침구학개론 2021. 9. 30. 02:19

본문

반응형

오늘의 픽은 UAMY United state antimony corp.
입니다.
저는 300주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늘 장중 현재가는 $1선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한 때, $1뚫어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90 센트 대에서 등락을 반복 하고 있습니다.

적은 주식수지만 그래도 10%이상 상승 하니 기분은 나네요, 다른 주식은 요새 장이 엉망이라, 정부 디폴트 이야기도 나오고 전망이 밝지는 않네요…

그래서 오히려 안티몬과 같은 재료 광산 저가주가 들썩 거리고 있는듯합니다.

https://youtu.be/cpRO8C64X8I


폰으로 보고 있다가 운좋게도 $1 통과 순간을 촬영했네요 ㅎㅎㅎ

다음은 홈페이지에 나온 회사 설명입니다.

미국 안티몬사는 미국에서 안티몬, 은, 금, 제올라이트 제품의 생산 및 판매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안티몬과 제올라이트라는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안티몬 부서는 주로 할로겐과 함께 사용되는 안티몬 산화물을 생산하여 플라스틱, 고무, 섬유 유리, 섬유 제품, 페인트, 코팅 및 종이의 시너지 난연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또한 산화 안티몬은 페인트에서 색상 고정제로, 섬유 및 필름용 폴리에스테르 수지 생산의 촉매제로, 플라스틱 병 내 폴리에텔렌 익테라탈레이트 생산의 촉매제로, 형광등의 형광제 및 백자의 오패시프레이트로도 사용됩니다.
분류는 또한 음극선관의 유리 및 난연제의 피닝제로 사용되는 안티몬산나트륨, 베어링, 저장 배터리 및 군수품에 사용되는 안티몬 금속 및 귀금속을 제공합니다.



제올라이트 사업부는 토양개량 및 수정, 정수, 하수처리, 핵폐기물 및 기타 환경정화, 악취관리, 가스분리, 동물영양 등 다양한 용도에 제올라이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올라이트 제품은 촉매제, 석유 정제제, 콘크리트, 태양 에너지 및 열 교환제, 건조제, 펠릿 결합제, 말과 고양이 쓰레기, 바닥 청소제 등에도 적용되며 살충제, 살충제 및 제초제의 운반체 역할도 합니다. 미국 안티몬 사는 몬타나 브랜드 산화 안티몬이라는 이름으로 안티몬 제품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몬태나주 톰슨 폴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저의 포지션 이제 $300정도 모았습니다.


기술주가 오를데로 올라가 소액투자처를 찾기 힘들었는데, 여유가 된다면 조금 더 모아서 수집 했으면 하는 종목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