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죄도시 2 미국 개봉

일상/베이에리어

by 침구학개론 2022. 5. 24. 06:48

본문

반응형

한국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마동석 손석구의 범죄도시 2, 미국에도 상륙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많은 극장에서 달리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지난주 보다 오늘은 8PM 한 타이임 더 추가 되어 앞으로도 개봉관이 늘어날 것으로도 예상 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가뜩이나 좋지않은 미국 극장 특히 AMC에 좌석이 매진 될 정도로 인기가 있으니 당연한 수순이기도 한듯 합니다. 작년 게임스탑과 함께 공매도 처리하기 위한 작전주로 지목되기도 했던 AMC 입니다.


그래도 중국이나 인도에 비해 교민수가 적은 편이라 아무래도 경쟁이 쉽지는 않은 편입니다.


지난 주만 해도 7:25, 10:00 PM 두 자리만 있었는데, 거의 매진 행진을 이어가니 오늘 프라임 시간 8:15PM을 하나 더 올려주었습니다.

마동석은 어벤져스에 출연한적이 있고 안젤리나 졸리와 커플을이뤄 열연했고, 미국 시민권자에다 영어 인터뷰도 많이 했기 때문에 작년에 이정재와 함께 미국에서 핫했던 한국 배우이기도 하고 한국에서 있었던 범죄도시 2 열풍이 교민을 이어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가진다면 작년 오징어게임과 같은 바람을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됩니다.

아래는 AMC 예매 링크 입니다.
Movie Times at AMC Theatres

 

Movie Times at AMC Theatres

Korean Spoken with English Subtitles

www.amctheatres.com




상영관은 좀 작은 편이지만 앞사람 머리에 가리지 않게끔 잘 설계되어 있고 좌우 전후 공간도 넉넉해서 다른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리클라이너도 완전히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펼쳐지기 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맨 앞자리라도 누워서 목 아프지 않게 볼 수있는 장점이... 하지만 아직도 코로나 시국이라 다른 사람이 사용했던자리라 소독 문제에 있어서는 조금 찜찜한 느낌은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