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kkaido Ramen Santouka @ Mitsuwa Marketplace - San José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2. 8. 30. 04: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맛집 리뷰이기는 하지만 실망하기도 했고 좀 별로였던 곳의 리뷰입니다.

산호세 사라토가 길에 위치한 일본 슈퍼마켓 미쯔와 안의 푸드코드 호카이도 라면 산토우카 입니다.
https://yelp.to/KPfVOOnkSsb

 

Hokkaido Ramen Santouka

Ramen - West San Jose

yelp.to


이 주위 일본식당 별점 높은 것에 매번 속아서 실망 했지만 그래도 줄도 길고 인기도 좋고 옐프 리뷰도 좋아서 한번 또 도전, 일요일 저녁시간이기는 했지만 슈퍼마켓 손님들과 투고, 혹은 푸드코드에서 먹기 위해서 줄은 선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반 까지 점심 장사와 저녁장사까지 쉬지않고 돌아가는 푸드코트 운영시간으로 보여집니다. 줄도 보통 두번 꺽여 늘어설 정도로 매일 바쁘게 보입니다.


라멘 B세트 (라멘+알밥)을 시켜보았는데 일식 치고는 비싸지않은 21불선 푸드코트라 따로 팁을 내지는 않아도 되기 때문에 텍스 포함하여 약 $23, 점심이나 저녁으로는 비싼편

번호표는 끝자리 두자리로 50번을 받았는데, 일본식 스럽게 종이에 찍어주는 클라스... 약간 불편한 느낌입니다.


식당(푸드코트)임에도 불구하고 물도 서비스 안해주는 잔인함, 세트메뉴를 시키면 +$1.25 로 소다 혹은 티, 음료 등을 추가 할 수 있는듯 합니다.

산두??


산, 두, 모르는 글씨 (Ka?)

10분 기다림 끝에 밭은 라멘...


세트 B가 뭐가 잘못 주문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허접해 보이는 라멘. ㅎㅎㅎ 주문대가 너무 바빠서 애스킹 하기도 어려웠지만 토핑을 따로 시켜야 하는건지 다시 기다리기도 짜증나서 그냥 먹기로...

 

세트로 함께 나온 연어+알밥은 그냥 나름대로 먹을만 했지만 너무 짜기만한 라멘에 실망이 커서 함께 딸려나온 밥에도 실망.

물도 안주는 서비스도 좀 그렇지만 메뉴에 대해서 상세 설명도 없는 불친절함, 짜기만 한 라멘 국물등 리뷰를 준다면 별하나 줄정도 입니다.

 

주위에 여기에 비해서 가격과 맛도 괜찮은 라면집은 꽤 되기 때문에  다시는 이용을 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의 미츠와 일본 슈퍼마켓에 푸드코트 산토우카(?) 라멘집 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