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rub burger bar @ Santa Clara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1. 10. 18. 14:35

본문

반응형

오늘은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그럽 버거 바 리뷰입니다.

베이지역에서는 쉨쉨, 하빗 버거등과 함께 프리미엄 버거집으로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리뷰 4.5이상을 자랑하는 버거집입니다.


Grub은 벌레 유충이라는 말도 있지만 음식이라는 뜻도 있어서 Grub’s up! 음식 준비 다 됐어! 라는 의미로 사용 되기도 합니다.



인테리어는 모던한 분위기에 중앙에 음료나 주류를 위한 바도 마련되어 있어 햄버거와 함께 음주를 즐기려 하는 손님들도 많이 있고 중간중간 TV도 있어서 주요 경기가 있는 날엔 스포츠 바로도 활용이 될듯합니다.


주문은 베이컨 러브 #9 이링 스콜피온 버거와 어니언 프라이즈와 스위포테이토 프라이즈, 스트로베리 쉐이커는 한개만 주문했는데 $37 정도로 바거 치고는 싸지 않은 가격,

테이블에는

케첩, 머스타드, 소금, 그라인드 후추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먼저 서빙된 핸드매이드 쉐이크, 생각 보다는 크기가
좀 작은 듯한 느낌입니다.



따로 추가할 수 있는 드레싱이나 소스 등도 음료바 옆에 준비되어 있어서 무료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베이컨러버#9 과 어니언링 프라이즈입니다. 버거집이지만 수제버거를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가운데 스테이크 나이프로 고정을 시켜서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콜피온 버거입니다. 매운 표시가 따로 되어있는 만큼 구워져있는 할로피뇨 하나가 버거 위에 꼽혀있고 안의 소고기 패티 위에도 할로피뇨 슬라이스가 얹혀 있습니다. 매운 정도도 상당하고, 구워져 올렸는 할로피뇨도 상당히 매운정도라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산타클라라 로렌스 익스프레스웨이, 교포마켓 건너편의 그럽 버거 입니다. 리뷰가 좋아서 들러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쏘쏘…

785 Lawrence Expy, Santa Clara, CA 9505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