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봉사 도넛 & 고로케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4. 9. 9. 07:30

본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쇼핑을 마친 후, 근처에 있는 몰 안의 푸드코트를 찾았다면, 이곳에서 꼭 들러봐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심봉사 도넛 크로켓인데요, 이곳은 맛있는 크로켓과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매장입니다. 이 몰에는 명동짜장렌치 99 마켓도 자리하고 있어 한식과 다양한 아시안 식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뭔가 미국 푸드코트에서 만난 갓을 쓴 심봉사님, 꼭 들러 사 먹어줘야 할 느낌이 뿜뿜 합니다.

콰베기(꽈배기의 ㄲ를 Q로 표현했네요 ㅎㅎㅎ)  크로켓이 주 메뉴~ 대기열과 주문 후 음식 기다리는 줄이 꽤 있는 인기 있는 집이었습니다. 

 

제가 심봉사 도넛 크로켓에서 맛본 것은 모차렐라 크로켓였습니다. 첫 입을 베어 물자, 바삭한 튀김옷 속에서 쭉 늘어나는 모차렐라 치즈가 입안 가득 퍼지며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로켓의 식감은 간식으로도,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완벽했습니다.

고로케의 크기는 적당해서 한 입에 먹기 좋았고, 기름지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치즈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치즈 애호가라면 꼭 한 번 시도해 보길 추천합니다.

심봉사 도넛 크로켓은 전통적인 크로켓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다양한 맛의 크로켓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 종류를 시도해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쇼핑 중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크로켓을 찾는다면, 이곳을 지나치지 말고 꼭 들러보세요!

 

내용물은 치즈로 꽉 차있기는 하지만 정통 모차렐라라기보다는  뭔가 저렴한 치즈맛,

아래는 크로켓 먹고 연속해서 들른 더블린 파리바케트의 케이크 두 조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