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ro Nori 라멘 전문점 in Santa Clara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2. 8. 10. 03:36

본문

반응형

브런치를 호텔에서 든든하게 먹었기 때문에 1일 2끼로 하기로 마음먹고 저녁은 약간 국물이 땡겨서 산타클라라 미션 컬리지 정문 근처의 라멘전문점 히로노리를 찾았습니다.

밸리페어 몰에도 있고 여기저기 라멘집이 많기는 하지만 특유의 대기라인 때문에 가기가 꺼려지는 라멘집 들인데, 리뷰로 보았을 때 기다린다는 말도 그렇게 없고 약간의 대학교 인근의 산타클라라에서는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일요일이다 보니 그렇게 바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도전!

위치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iroNori | Craft Ramen (669) 342-5146
https://goo.gl/maps/eMrkgGBqKn2NhWcj8

 

HiroNori | Craft Ramen · 4300 Great America Pkwy #180, Santa Clara, CA 95054

★★★★★ · Ramen restaurant

maps.google.com

 

옐프나 구글리뷰가 4.5 이상 되어 호기심히 좀 발동, 라면집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을 받는 ... (보통은 줄 세우는데...)

다행히 도착했을 때 줄이 없어서 10분 대기로 입장 했습니다.

특별한 것이 없는 인테리어에 에어컨도 나오지 않아서.... 심지어 창가쪽 자리에는 햇빛이 거의 직사로 쬐이고 있어서 의자와 식탕이 뜨어운 정도 ㅎㅎㅎ 장사가 잘 되니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듯 합니다.

그래도 전기값 아끼는 것도 중요하지만 음식점 특히, 일식 요리도 서빙되는 곳인데 시원하게 해 두면 좋으련만...

간혹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일본식당들은 더워도 에어컨을 잘 안켜는 습성들이 있는데, 일본인만의 절약 정신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돈코츠 라멘, 돼지고기 두점이 크게 올라가 있고 각종 채소와 김 커다란 한장이 옆으로 누워 있습니다. 제가 시킨 것이 아니라 맛만 보았는데, 특유의 진한 국물에 다른 집과는 다르게 덜 짠 편이라 먹기 좋았습니다. 라멘 치고는 건강한 맛!

올라와있는 돼지고기도 부드럼고 짜지 않게 잘 조리 되어 있어, 라멘을 먹는 죄책감(?)을 좀 덜 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장 점 입니다.

제가 시킨 요리는 라면 두개로 가기는 좀 그래서 스파이시 튜나 덥밥/샐러드, 크게 두 스쿱이 들어간 스파이시 튜나에 퀴노아가 약간 고급적인 느낌을 주고 사이드에 샐러드와 약간 시큼달짝한 쏘스가 서빙되어 나옵니다.

퀴노아 아래는 흰밥으로 되어 있는데, 일식집 치고 밥이 떡이라는... 희안한 경험


두가지 메인메뉴가 $16~19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의 인플레이션을 고려 해 보면 봐줄 수 있는 정도, 하지만 먹고 있을 때 줄이 길게 늘어서고 있던데, 그렇게 맛집일까?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대학교 앞이고 양이 넉넉하다 보니, 학생들의 지지(?)를 받는 듯한 느낌

 

마지막 추가 요리는 일본식 닭 튀김, 미리 조리했다가 데워주는 것인지 바삭함이 있는 곳도 좀 눅눅한 곳도 있고 한 그런 느낌입니다. $9 정도로 저렴한 편이라 사이드로 먹기에는 괜찮기는 하지만....

차라리 돈을 저 주고 한국 치킨을 먹는 것이 좀 더 알차고 맛있을 것 같다는 그런 느낌 같이 나오는 소스도 별로 뭐 특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산호세, 산타클라라에서 라면집을 찾을 때, 그리 짜지도 않고 너무 긴 대기 시간에 매번 짜증이 났던 분들은 한번 찾아 볼 만한 라멘 집 히로노리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