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txis Pizza Est. 2004 산호세 실리콘밸리 피자 맛집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1. 7. 6. 10:07

본문

반응형

오늘은 실리콘밸리 피자맛집 Patxis Pizza 입니다. 피자집을 찾던 중 샌프란 맛집을 찾았는데, 주위 동네에 분점(?) 도 있어서 찾아와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사람이 붐비지 않고, 외부주차장은 자리가 없었지만 지하주차장 2Hr free 가 있고 엘리베이터에서 바로 피자집으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미국 독립기념일 연휴인데도 불구하고 한가한 몰과 위에 보이는 입구 외부 식사 중인 테이블은 몇개 있었지만 실내는 우리가 유일…


인테리어는 새로 오픈 해서 그런지 깔끔한 우드 분위기, 테이블에 치즈, 가루가 잘 치워지지 않은 데가 좀 있어서 깨끗한 테이블능 찾아 앉았습니다.


좀 미리미리 치워두면 좋았을 것을, 스패니쉬 달랑 두명이 오더도 받고 요리(?) 피자도 굽는듯 합니다.


메뉴는 어렵지 않게 구성되어 있고, 오랜만에 시카코식 피자 먹기 위해서 Old style chocago sprcial (Deep) 14인치로 해서 남는건 싸가려고 했는데 웨이터가 굳이 너무 크다며 말려서 😆 그냥 미디움 사이즈 12인치로 가기로 결정,

에피타이져(스타터)로 갈릭브레더를 시켰습니다. 해피아워 프라이스라 할인 된 가격으로, 피자랑 비슷 해서 굳이 시킬 필요는 없는듯 합니다.


맛은 있고 싸기는 $3 하지만 굳이 빵으로 배를 채울 필요가…
근데 $3이면 이것만 시켜 먹어도 괜찮겠다는..:

메인요리인 올드 시카코 스타일 피자,(사진이 좀 이상…)


오랜만에 먹는 두꺼운 피자라 먹을만 했고, 치즈도 다른 기존의 피자헛, 도미노, 라운드테이블에 비해서 퀄리티가 확실히 좋았보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점 처럼 주변 분위기도 좋았으면 더할나위 없었겠지만 새로 조성 된 주상복합 동네라 주변이 너무 횡한게 흠이라면 흠,

실리콘밸리에서 먹을만한 중급 이상 피자를 찾으신다면 나름 괜찮은 피자집 인듯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