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에서 생일 꽁자 커피를 마셔보자 !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1. 9. 4. 02:12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저의 @@번째 생일입니다. 미국에 있다보니 생일날 한살을 더 먹는 터라 인제는 반갑지가 않은 날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생일 혜택들은 빠짐없이 받아 먹어야 하기때문에 스타벅스 앱에 로그인 !!

스타벅스 별은 아래와 같이 떠리원! 서른한개 입니다.


기억하기로는 이전에는 생일 전후로 일주일 정도 사용 가능 기간이 열려있었는데 이제는 생일 당일 하루만 열려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점점 치사해 지네요.

스타벅스는 이용안한지 오래 되었지만 그래도 골드 스테이터스에 밸런스 잔고도 32불이나 남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잘 이용하지 않게 되네요

스샷 박다가 바코드 까지 할뻔 했네요, 그냥 돈 날릴뻔 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생일 커피빵 받기!

주문은 스타벅스 앱을 이용했고

주의해야 할 점은 체크아웃시에 생일 리워드 클릭을 안하고 다음으로 누르면 여지없이 스벅카드에서결제가나가니 꼭 체크아웃 전에 생일 쿠폰을 어플라이 해 주셔야 합니다.

오기로다가 아주 비싼거 먹어볼까 생각도 했지만 그냥 준수하게 화이트 모카 $5.45 로 결정, 금액에 상관없이 음료 1개이기 때문에 날씨가 춥지않았다면 자바 칩 프라치노로 갈 뻔했지만 기온이 많이 떨어진 관계로…

주문 후 10분정도 예상시간이 나오고 스타벅스 매장에 도착시 아임히어 I’m here를 클릭해 줍니다.

받으려고 하는 순간 왠걸

주문이 커브사이드 픽업으로 되어 있어서 주차 위치를 눌러야 하는 황당한 상황!

일단 1번 자리를 누르고 매장안으로 고고 해서 이름을 이야기 했더니, 직원들도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어서 친절하게 건내 받고 나왔습니다.

나이 한살 추가 한건 슬프지만

그래도 아침에 밴티싸이즈 커피 한잔은 개꿀이네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