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호세 이탈리아 레스토랑 패사노 Paesano

일상

by 침구학개론 2021. 7. 20. 12:34

본문

반응형

오늘은 산호세 다운타운 리틀이태리 간판이 있는 곳에 바로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패사노 리뷰 입니다.

101 하이웨이에서 연결되는 85번에서 램프로 내려가지마자 Little Italy 간판 옆에서 바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리틀이탈리아 이름 처럼 정말 작게 가게 5개 정도로 짧은 골목길로 되어 있습니다.


패사노 길가쪽 건물벽

건물은 아주 클래식한 산호세 특유 다운타운 건물로 입구에 계단을 올라가 페리오와 실내자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메뉴 패사노

이탈리안 식당답게 파스타가 주를 이루고, 송아지 고기요리 3종류 정도, 소테 요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전빵

식전빵은 그냥 무난한 빵이였고, 페스토는 발사믹이 많이 들어있고 함께 들어있는 허브도 나름 괜찮은 정도였습니다.

주메뉴는 파스타 하나와 칼라마리 소테~


둘 요리 모두 짜지 않고 적당하게 간도 잘 되어있고 임팩트가 강하지는 않았지만 평균이상의 수준인 것 같았습니다. 요새는 아주 짠 식당들이 많아서 간만 잘 맞춰줘도 반은 먹구 들어가는 듯 합니다.




디져트로는 티라미수와 초코볼 안에 3색 젤라또


초코볼 내부

주 요리에서 너무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웨이터가 샘플까지 들고나온 성의를 생각해서 두개나 주문을 하였습니다. 저녁만 아니면 커피도 한잔 했을텐데, 커피는 다음 기회로,

금액은 주요리가 약 $27 정도, 디져트는 개당 $9.90 정도해서 두명 식사에 약 $95 (팁포함), 적은 돈은 아니지만 요새 별볼일 없는 맛없는 식당들도 많아져서 디져트 없었다면 (아니면 2인 1디져트만 ㅎㅎㅎ)리져너블 한 가격을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인듯 합니다.


금액은 달러표시 $$ 두개로 아주 비싼편은 아니기 때문에 산호세/산타클라라 지역에서 이탈리안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가성비는 훌륭한 식당이 될것 같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디져트 매니아가 아니시라면 주요리로 이 식당에서 마치시고 바로 옆 젤라또집에서 가벼운 디져트로 가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

또 주차장이 따로 안되어 있어서 옆에 동전/카드 주차기 이용해야 하는 것은 단점이였습니다.

오늘은 실리콘밸리, 산호세 다운타운에 위치한 이탈리아 식당 패사노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호세 밸리페어 몰 라면나기 Ramen Nagi  (6) 2021.07.26
서래 고깃집 산타클라라  (10) 2021.07.25
버거킹 임파서블 와퍼 [리뷰]  (8) 2021.07.17
타이어 공기압 33  (6) 2021.07.17
Lady M Cake Boutique 케익 전문점  (4) 2021.07.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