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딥디크 남자 필로시코스 향수 무화과(?)

일상

by 침구학개론 2022. 2. 14. 01:51

본문

반응형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선물을 받았습니다. 선물은 바로 럭셔리 향의 대명사 딥티크 향수!!

워낙 향수를 잘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고급진 선물을 받아서 기분 좋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했습니다.

미국은 화이트데이를 따로 챙기지 않기 때문에 남녀 모두 발렌타인에 선물이나 카드를 주고 받는 것이 보통입니다.매장이 있기는 하지만 매장도 가격도 높고 콧대도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굳이 장사를 그런식으로 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나름의 마켓팅 전략일 수 있으니 머...


딥티크 선물의 특징은 따로 굳이 포장을 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박스에 있습니다. 포장 자체가 고급지고 선물을 암시(?) 하기 때문에 따로 포장지를 구입핮 않아도 되는 장점 😘

박스가 여려겹으로 되어있어 여러 단계를 거쳐야 본 선물(?)에 진입할 수 있지만 그래도 고급브랜드인 만큼 가성비 보다는 멋스러움에 초점을 맞춘듯 합니다.


겉박스를 열고 진입하면 안에 나오는 속박스, 재질도 두꺼운 카드보드지로 되어있고, 속지도 쌓여져 있습니다.

향은 필로시스코스라는 무화과 향으로 남성용으로는 살짝 달콤한 향처럼 느껴지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향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시향만 해본터라 실제 사용해 봐야 호불호를 떠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녀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장점이자 단점(?) 이 될수도 있을것 같은


속지엔 심플하게 Happy Vday! 라는 엽서크기정도의 카드도 동봉 되어있습니다.



개봉 하고 사용하다 보니 호불호 많은 향수라고는 하지만 나름 저에게는 잘 맞는듯 합니다. 다른 향수보다 은은하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장점이 있지만 금방 날라가 버린듯한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듯한 그런 느낌입니다.

귀한(?) 제품이기는 하지만 양이 넉넉해서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딥디크 남자향수 필로시코스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