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i Fang 타이완 과일 티집 @재팬타운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2. 12. 8. 07:18

본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재팬타운 탐방 중 줄이 길게 서있는 곳을 발견, 보나 마나 보바 티 집이겠구나 했는데, 약간 비슷한 타이완 후르츠 티 집 이퐝이였습니다. Yi Fang Taiwan Fruit Tea

줄이 긴거 보면 뭐가 있겠거니 하고 일단 줄부터 서보고,

줄을 서서 주문하고 받았는데 주문번호가 001 뭔가 1번이 된 느낌입니다.

뭐가 가장 잘나가나고 물어보니 몇 가지를 설명해 줬는데, 안타깝게도 모두 솔드아웃(Sold out) 아쉬움을 뒤로하고 가능한 음료 중 가장 잘 나가는 것으로 권해 달라고 했더니 뭔가 흑설탕 류가 가장 잘 나가는데 이미 품절이라고 하면서 다음 주문으로 Mango Fpmelo Sago 뭔가 한자 감로가 들어가는 것 보니 달착찌근 하겠다 생각하고 권유에 따라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7.45 에 팁까지 8불이 넘어가는 만만치 않은 금액, 보바 펄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고 더 작은 젤리류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만 차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고 되어 있지만 왠지 재팬타운이라 일본틱한 느낌도 많이 나는 듯한 느낌, 대만은 전통적으로 친일적인 느낌이 강해서 그런지 미국 진출 대만 식당이나 디저트 집은 일본풍이 묻어나는 것이 특색입니다.

한자로는 일방으로 쓰는 것 같은데 방자가 무슨 방자인지 몰라서 패스 그냥 발음나는데로 는 팡? 퐝? 인가로 추측만 해 봅니다.

아래는 보바 펄 보다 훨씬작은 알갱이로 되어 있는데 빨대로 잘 빨려 올라와서 먹기는 편한 느낌, 과일 티라기보다는 약간 걸쭉한 슬러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생과일인지는 모르겠으나 과일 함량은 꽤 높은 듯...

계산 주문 시 이메일 입력으로 포인트를 받았는데 Point 4? 가격이 너무 나가기 대문에 앞으로 애용은 어려울 듯합니다.

재팬타운에서 입구에 위치해있고 줄이 긴터라 인기가 있는듯 한데, 샌프란 탐방시 보바티가 땡길때 대용으로는 충분히 한두번 사 먹을만한 곳입니다.

Yifang Taiwan Fruit Tea Northern California (yifangteausa.com)

 

Yifang Taiwan Fruit Tea Northern California

We are not your typical bubble tea shop. Experience the old-fashioned Taiwanese premium tea made with love & real ingredients

yifangteaus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