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피 레몬 서니베일

일상/맛집

by 침구학개론 2024. 7. 26. 03:07

본문

반응형

버블 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해피 레몬'! 해피 레몬은 전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맛과 상쾌한 음료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방문했던 해피 레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시면 약간 배가 아파(?)지는, 

날씨가 너무 무더운 날에는 시원한게 땡기게 마련, 스벅은 너무 질리고, 잠바주스는 너무 헤비 할 때 차선책으로 찾을 수 있는 음료집입니다.

해피 레몬은 2006년 대만에서 설립된 이후, 급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로 확장되었습니다.

현재는 아시아, 북미,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이에리어에도 여러 집이 있어서 지나다가 여기저기서 많이 봤는데 가계의 글로벌 넘버가 1331 인 것을 보니 백종원의 홍콩반점처럼 가맹점이 늘어날 때마다 번호를 하나씩 먹이는데 1331번째 집인 듯합니다.

중국? 대만? 오리진 답게 메뉴가 한 백개는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것이 성공 비결 수많은 가짓수와 독특한 레시피에 있습니다. 큰 들통 같은 데서 레몬과 티를 적절하게 배합하는 것 같은데, 오늘은 보바는 빼고 그냥 시원한 레몬+티 썸띵썸띵을 시켜 보았습니다. 복잡하긴 하지만 ABCD 와 번호조합으로 메뉴판은 어렵지 않게 되어있고, 보바 추가 옵션, 설탕 정도만 선택하면 주문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 시켜본 메뉴는 프레시 레몬티: 신선한 레몬을 사용해 만든 상큼한 레몬티로, 무더운 여름날에 안성맞춤입니다. 보통은 Less sugar로 하는데, 땀도 너무 흘리고 약간의 당분끼도 올리기 위해서 레귤러 슈가로 고고!

다양한 메뉴와 색다른 음료로 버블 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할 가치는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 $6 이상으로 음료 치고는 약간 비싼 편,,,

위치는 아래

520 Lawrence Expy Ste 301, Sunnyvale, CA 940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